UFC 이창호 고석현 경기시간 Fight Night 263 중계 보는법

UFC 이창호 고석현 경기시간 Fight Night 263 중계 보는법에 대해서 누가 알려줄까? 나말고는 제대로 알려줄만한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해서 급하게 글을 적어본다. 한국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라스베이거스로 집중되고 있다.

고석현 상대 분석

고석현의 맞상대인 필 로는 35세 베테랑으로, 키 190cm가 넘는 장신이다. 키 177cm인 고석현과 차이가 크다. 주짓수가 기반이지만 긴 리치를 활용해 타격전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는다. UFC에서 2연패하다가 직전 경기에서 안게 루사를 펀치 TKO로 잡아 내며 분위기를 바꿨다. 당시에도 언더독이었다. UFC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한국인 파이터인 고석현은 “나보다 위에 있고, 경험이 많은 상대”라고 말했다. 이어 “키가 크고 리치가 길다 보니 까다로울 것 같다”고 평가하면서도 “카운터 공격이 좋은 편은 아니라 내가 공격적으로 밀어붙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첫 번째 경기보다 더 완성도 높은 종합격투기 선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며 “잘 준비해 재밌는 경기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UFC 이창호 고석현 경기시간

UFC 고석현 경기시간 중계 실시간 이창호 경기일정은 11월 2일 오전 6시부터 tvN 스포츠와 티빙(TVING)에서 생중계 한다. 고석현과 이창호 하이라이트 경기결과 영상은 티비엔 스포츠에서 방송한다.

29일 현재 베스트파이트오즈에 따르면 고석현은 평균 배당률이 -186으로 탑독으로 평가받으며, 이창호는 쿠암바와 배당률에 큰 차이가 없다. UFC Fight Night 263 고석현 중계 이창호 경기시간 두 선수 모두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른 뒤 본격적인 베테랑 타도에 나선다.

대회 주요 경기 구성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페더급 랭킹 12위 스티브 가르시아와 13위 데이비드 오나마의 대결로 펼쳐진다. 고석현과 이창호는 11월 2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에이팩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경기한다.고석현은 미국의 베테랑 파이터 필립 로, 이창호는 미국 출신 타격가 티미 쿠암바와 맞대결한다.

상대 필 로는 UFC 웰터급의 터줏대감 닐 매그니와도 접전을 벌였던 강자로, 11승 전부를 피니시(7KO, 4서브미션)로 UFC 고석현 중계 시간 이창호 경기일정 장식할 만큼 결정력이 뛰어나다.

데이나 화이트 컨텐더 시리즈를 통해 UFC와 계약한 고석현은 데뷔전에서 UFC 3연승으로 떠오르는 신예였던 오반 엘리엇을 압도적으로 잡아 내는 이변을 일으키며 주목받았다.

선수들의 전적과 강점

‘로드 투 UFC 시즌 2’ 밴텀급 우승자인 이창호 역시 지난 4월 데뷔전에서 TKO승을 거두고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보너스도 받았다. 상대 쿠암바는 베테랑 킥복서 출신 타격가로 페더급에서 밴텀급으로 체급을 낮춰 출전한다.

‘KO’ 고석현(32)과 ‘K-머신’ 이창호(31)가 UFC 동반 2승 사냥에 나선다. 두 선수는 11월 2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 가르시아 vs 오나마’ 언더카드에 나란히 출격한다. 고석현은 웰터급(77.1㎏)에서 ‘프레시 프린스’ 필 로(35세,미국)와 격돌하며, 이창호는 밴텀급(61.2㎏)에서 ‘트와일라이트’ 티미 쿠암바(26세,미국)와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UFC Fight Night 263 중계 고석현 이창호 경기시간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른 뒤 본격적인 베테랑 타도에 나선다.

고석현은 지난 6월 UFC 데뷔전에서 오반 엘리엇을 그라운드에서 압도하며 승리를 따냈다. 고석현은 “타격이든 그라운드든 빈틈이 보이면 집요하게 파고들겠다”고 다짐했고, 이창호는 “기계와 같은 무한 체력으로 압박해 지치게 만들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UFC 한국인 파이터 연패를 깨기 위해 고석현과 이창호 두 선수가 동시에 출격한다. UFC 이창호 고석현 경기시간 Fight Night 263 중계 보는법으로 제대로 즐길 시간이다. 한국 MMA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중요한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