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설날 고속버스 예매 방법

2024 설날 고속버스

2024 설날 고속버스 예매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글을 작성 합니다. 2024년 설날 고속버스 선매 기간 티머니고 시외버스 승차권 특별예매기간 잔여석 조회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귀경길 해석절 코버스 철회수수료 올해도 어김없이 2024년 설날 고속버스 선매해야 하는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티머니고를 결합해 시외버스 승차권 특별예매기간을 노려서 빈좌석을 차지해야만 합니다.

버스 잔여석 조회

혹시나 버스 잔여석이있는지 없는지 조회하고 싶다면 온라인이나 모바일 기기를 결합해 할수 있습니다. 귀경길 가는데 성가심 없이 가고 싶다면 사전에 설날 고속버스 예매방법을 숙지 하시길 바랍니다. 제대로 알지 못하고 진행하다가 실수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 입니다.수수료가 얼마나오는지도 이해해야 합니다.

2024년 설날 고속버스 예매방법

2024년 설날 고속버스 온라인 예매 하는 법은 총 3단계로 구분 됩니다. 본고장에 계신 부모님을 뵙고 싶다면 갤럭시북과 함께 2024년 2월 설날 연휴에 개점하는 고속버스를 사전에 예약 해야 합니다. 버스 승차권 예약할 때 주로 사용되는 하나는 코버스 사이트 입니다. 이걸로 안되면 티머니고를 이용하면 됩니다.

버스 예약안내

첫째, 코버스 사이트 또는 티머니고로 접속하여 버스 예약을 개시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에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선매가 가능하므로 비회원이라도 순하게 접속해서 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일정을 정한 후 결제하면 끝입니다.